🎧

오퍼레이션 CS/CX 담당자

본 포지션은 1년 계약직이며, 추후 정규직 전환 여부가 논의됩니다.

팀소개

엔코위더스의 공간혁신팀은 시장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최적의 타이밍에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는 팀입니다.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다국적 공간혁신팀 한국을 찾는 전세계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만큼, 공간혁신팀에 있는 다국적 팀원들이 모든 고객을 편견없고 열린 마음으로 맞이합니다.
“바로 ‘그’ MZ세대 세대를 어우르는 강력한 MZ세대로 이루어져 열정과 패기뿐만 아니라, 일에서 재미를 찾는 여유까지 두루 갖췄습니다.

  주요 업무

이런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 CS/CX 운영 관리
Enkor Stay 전반적인 문의를 센스있게 응대합니다.
Enkor Stay 서비스 운영 시 발생하는 문의에 적극적으로 응대합니다.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다양한 채널(리뷰/SNS)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합니다.
정기적인 CX 데이터 수집
고객의 목소리가 서비스에 반영될 수 있도록 팀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랫폼 운영 및 관리를 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이 필요합니다.
원활한 영어 소통 및 비즈니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토익 800점 혹은 토익스피킹 6급 이상)
고객 사이드 CS/서비스운영 직무 경험 2년 이상 혹은 관련 전공이신 분
스케줄 근무가 가능하신 분
고객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며 성장하려는 욕구가 있는 분
다양한 운영 측면의 이슈들을 해결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신 분
상대방의 의사 표현 및 의도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의사소통 역량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이런 분은 꼭 모시고 싶습니다.
구글 시트, 노션, 슬랙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MS 오피스 관련 자격증이 있으신

 채용절차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문의사항: recruit@enkor.kr
지원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필수), 포트폴리오 및 커버레터 (선택)
직무별로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해당 공고는 수시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 엔코위더스
대표이사 오정훈 TEL: 031-5182-9245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판교창조경제벨리 기업지원허브 7층 R766호
소셜
Copyright 2022 ENKORWITHUS. All right Reserved